빈증성 번캇현 안타이 마을 랍밥 공단에 위치한 주원 비나(Juwon Vietnam cp.LTD)가 지난 9월 23일 지역봉사활동에 따른 행사를 펼쳤다. 이는 주원비나 김홍관 대표이사가 진행하고 있는 2017년 지역봉사프로젝트이다. 주원비나는 공단이 위치한 빈증성 번캇현 안타이 마을의 주민에게 연간 4회의 지역 발전 행사를 약속, 시행하는 중이다. 지난 1, 2분기 지역봉사활동에서는 불우이웃돕기와 지역주민 건강검진을 시행한 바 있다. 이번 3분기 지역봉사활동은 ‘지역 주민 자녀 학자금 지원 행사’로 꾸며졌다. 이에 현재 빈증성 안타이 지역에 거주하는 주민 자녀 중 학업 성적이 우수한 학생을 선발해 학자금을 지원했다.
주원비나의 김홍관 대표이사는 “어려움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사업을 지속해 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주위 사람들의 도움 덕분이었다”며 “베트남 지역 사회와 주민을 위해 기업이 할 수 있는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이라며 차후 계획을 밝혔다. 주원비나는 공단이 위치한 빈증성 번캇현 안타이 지역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는 것은 물론 한국 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뤄가고 있는 주원비나의 행보를 기대해본다.

“어려움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사업을 지속해 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주위 사람들의 도움 덕분이었다” 며 “베트남 지역 사회와 주민을 위해 기업이 할 수 있는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
– 김홍관 대표이사